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뚜벅이 혼자여행 숙소 추천 : 호텔위드제주 - 가성비 끝판왕

수또7 2021. 11. 13. 04:55
반응형

제주도 뚜벅이 여행 가성비 좋은 숙소 추천 : 호텔위드제주

 

 

안녕하세요 수또7 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호텔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저는 이번에 제주도 3박4일 여행을 혼자서 뚜벅이로 다녀왔는데요~

뚜벅이 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숙소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여행에서 제주시 위주로 여행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숙소를 신제주쪽으로 알아봤습니다~ 

 

처음에는 에어비앤비에서 숙소를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선택지가 안보여서 부킹닷컴을 이용했습니다.

부킹닷컴에서 제주 도심에 있으면서 가성비와 후기 모두 좋은 숙소를 찾다가 호텔위드 제주를 예약했는데요!

제가 제주도 여행을 간 기간이 비수기여서 그런지 숙소비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

 

저는 스탠다드 트윈룸 3박을 예약했는데, 숙박비용은 총 136,800원이었습니다!

(예약권에 써있는 금액이랑 다른데, 실제로 결제된 비용은 136,800원 입니다)

 

예약을 할 때에는 요청사항에 최대한 높은 층을 쓰고 싶다고 작성했었는데요!

요청사항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어요 ㅎㅎ

방에서 보이는 바다뷰는 덤!

 

 

그럼 호텔위드제주에 대한 후기를 써볼게요!

 


호텔위드 제주

 

위치

호텔위드 제주는 제주국제공항과 가까운 편 입니다.

공항에서는 버스로 20분 정도 걸리며, 원노형 버스정류장에서 내리면 바로 호텔위드제주가 보입니다. 

 

 

 

시설

 

자동문을 열고 들어가면 오른쪽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나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방으로 고고!

룸 업그레이드를 해줬다고 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ㅋㅋㅋ

제가 배정받은 방은 1502호였습니다!

 


 

문에 카드를 찍고 들어가면 짜짠~~~ (러브하우스 bgm)

 

 

그리고 방에서 보이는 바다뷰 입니다 ㅋㅋㅋ

방에서 바다가 보일 줄이야!

 

 

침대는 2인용 침대 1개와 싱글침대 1개가 있었고, 탁자 1개, 책상 1개, 의자 3개가 있었어요 :)

탁자가 있어서 방에서 음식 먹기도 편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방에서 케이블 TV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숙소에서 펜하3 마지막회를 봤어요ㅋㅋ)

 

침대랑 이불이 푹신푹신해서 저는 여행기간 동안 꿀잠 잤어요 ㅋㅋㅋ

(피곤해서 그랬을수도 있음)

 

참고로 에어컨은 천장에 달려 있었습니다.

 

 

현관문 옆쪽 공간에는 옷을 걸어둘 수 있는 공간과 미니냉장고, 커피포트, 금고가 있었어요!

샤워가운이랑 슬리퍼, 생수까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 구조는 특이했던 것 같아요!

세면대와 화장대는 같이 있었는데요. 의자 1개도 있어서 앉아서 머리 말리고 화장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유리문 안쪽은 샤워실 입니다. 샤워실은 넓지는 않았는데, 저는 좁다고 느껴지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변기가 있는 화장실은 따로 문이 있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비데가 설치되어 있는 변기가 있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수건, 양치용 컵, 일회용 칫솔, 비누, 머리끈까지 모두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내에서 갔던 숙소 중 다섯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숙소 입니다.

1박에 5만원도 안하는 금액에 이정도 서비스 가능한 부분인가요?ㅎㅎ

2~3인이서 간다면 더더욱 가성비 끝판왕 호텔일 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이번에 여행을 급하게 준비해서 갔다 왔었는데, 여기 숙소에는 웬만한 것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매일 매일 청소도 해주시고 좋더라고요 ㅎㅎ

동문시장에서 회 사와서 탁자에서 저녁 먹으면서 TV를 봤던 기억이...!

 

모든게 다 좋았는데, 단점 생각나는거 1가지는 방음이 잘 되지는 않는다는 점?!

아침에 사람들 체크아웃할 때 소리가 약간 들리더라고요 ㅎㅎ

그 외에는 방음이 잘 안된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긴 해요

 

 

저는 다음에 제주도 여행을 또 가게 되면 무조건 여기 예약할 것 같아요!

저는 가성비가 좋은 여행을 좋아해서 이렇게 생각하지만...

바다뷰 호텔을 원하시거나 호캉스 하고 싶은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숙소가 될 수 있겠죠?ㅎㅎ

 

가성비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호텔위드제주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100% 내돈내산 입니다!ㅋㅋ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

반응형